top of page

베다니 교회는

세계적인 정통 교단인 남 침례교 소속이며, Canada National Baptist Convention 에 속해 있습니다. 
2007 년 4월 8일, 100 Upper medison Ave 의 영어 학원 교실에서 10여 명의 청년들과 첫 예배를 드리며 시작 되었습니다.
위로는 진리이신 하나님께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 드리며, 세계를 향하여 복음의 사명을 감당하기 위해 매년 선교팀을 운영 하며, 

선교 지를 후원하는 사역에 비중을 두고 있습니다. 예배를 통한 회복과 성경 공부를 통한 성장,그리고 가정 예배를 통해 바로 세워지는

 모 범적인 가정을 만들기 위해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다니엘과 같이 어둠 속에서 하나님의 빛이 되는 청년들의 비전을 이루어 가 고 있습니다.

“베다니 ” 이름의 의미 
베다니 마을은 예수님께서  사역 하시면서 친근하게 머무르시며 안식하셨던 마을 입니다. 

베다니는 죽은 나사로를 살리신 회복의 장소이 며, 마리아의 향유 향이 퍼진 헌신의 장소입니다. 

나귀 새끼를 통한 친밀감과 순종이 있었던 장소이며, 예수님께서 승천 하시면서 지 상 명령을 주신 사명의 장소입니다. 

베다니를 통해 예수님의 사역을 이루어 가는 교회가 되기를 소망하는 이름입니다. 

 

 침례 교회란
현재 전 세계적으로 가장 큰 정통 교단으로 성경의 가르침에 따라 예수 그리스도를 개인의 구주로 고백하는 신자들의 침례(Baptist)를 행합니다.
교회의 머리는 예수 그리스도 시며, 예수님의 명령에 따라 성례예식으로 침례와 성찬식을 행합니다.
이교도적인 모든 사상과 예식을 철저히 배제 하며, 모든 성도는 하나님께 스스로 나아갈 수 있는 제사장으로서의 권리를 가짐을 인정합니다.
아쉽게도 침례교 이름을 쓰는 이단들이 많은 관계로 인해 오해를 받기도 합니다.
침례 교회는 회중 중심 제도이기 때문에, 누구나 성령에 인도하심에 따라 목회에 참여 할 수 있습니다.  

침례교 총회나 지방회는 조 직적인 상급 기관이 아니라, 협력과 효과적인 선교를 위한 협의 기구의 역할을 합니다 . 

따라서 교회 운영에 교단적 지시나 헌장 이 없으며, 성경과 성령에 따라 개 교회의 운영을 하며 교회 전체 회중이 이에 참여 합니다.
형성 기원과 초기 영국 침례교 지도자들의 신앙 투쟁  속에서 형성된 침례교는 신약성서적 교회를 이루어 가려는 교회임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17916948067869272_edited_edited.png
bottom of page